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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사랑 새소식
제   목   제휴사 회원들 피해부분 공지 안내
작성일   2004-09-21
안녕하세요 닥터사랑 관리자 입니다. 제휴업체의 회원님들께 안내해드립니다.

닥터사랑은 현재대부분의 유료서비스가 기업과 기업으로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닥터사랑은 제휴시 의료서비스의 제한선을 제휴사에게 공지하며 정확안 회원안내를 제차 확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기업에서 TM으로 회원가입을 유도하며 닥터사랑의 의료서비스를 과장 확대 포장하여 자신들의 주서비스로 안내하여 회원가입 등을 유도, 회원가입취소, 서비스 제공 등에 대한 이행여부문제를 제대로 처리하지 않아 문제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문제로 닥터사랑으로도 많은 전화문의를 주시고 계시오나...
닥터사랑과 협력병원, 자문변호사님들도 이들 제휴기업때문에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로 닥터사랑에 연락을 주셔도 닥터사랑에서 또한 별다른 처리를 해드릴 수 없음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닥터사랑 또한 서비스 제공비용 등의 결재를 일체 처리받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며, 어떠한 분들이 회원가입을 하셨는지도 모르고 있습니다.

여러차례에 걸처 회원기본정보(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주민번호-서비스제공에 필요한 최소정보입니다.)를 요청했지만 업체측에서 이를 제공해 주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닥터사랑은 이러한 문제가 계속 발생되고 있어 얼마전 검찰측에서 방문하여 기업피해사례를 조사해 간적도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심정은 백분이해합니다. 앞으로는 닥터사랑에 항의하셔도 닥터사랑에서도 별다른 처리를 해드릴 수 없으므로 소비자보호원 전화 : (02) 3460∼3000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